막무가내 지식

청원HUB 왜 나의 택배는 늘 늦는걸까? 본문

지식 공유/생활

청원HUB 왜 나의 택배는 늘 늦는걸까?

<막무가내> 2018. 12. 11. 10:58


왜 나의 택배는 늦는 지한번 알아볼텐데요!


저도 어제 택배를 시켰으나 현재 청원 HUB에 가고있다고 합니다.

청원 HUB 는 충북쪽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.



물론 제가 경남쪽에 살고있어서 하루만에 택배가 올수는 없다고 봐요


현재 이번에 한 CJ 업체에서 택배 파업도 했었는데 아직 파업이 안끝나서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.


하루 빨리 저의 소중한 택배가 집으로 오길 바랍니다


Comments